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한국알파라발,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쿨링 솔루션 및 ‘에너지헌터’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24-06-14 13:22

본문

71fd8f6c3ab12a4d9011872b9ed7df62_1718338934_6397.png
한국알파라발이 9회를 맞는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했다.
5월 22일~24일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 전시회에서 한국알파라발은 데이터센터 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냉각’을 위해 필수적인 AHRI 인증 판형 열교환기 및 열 회수, 연료비 절감, 탄소 배출 감소,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에너지헌터’를 소개했다.
데이터센터는 점점 더 많은 양의 열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과 장비’가 필수적이다. 고객의 요구와 산업의 변화에 맞춰 개발된 최신 기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제공을 위해 힘쓰는 알파라발은 연료비 및 탄소 배출 저감 솔루션 ‘에너지헌터’를 통해 기업이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제안했다.
전시 기간(5월 24일 오전 10시) 중 진행된 데이터센터 컨퍼런스에 한국알파라발의 노준석 프로가 연사로 참가해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쿨링과 열회수를 위한 열교환기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지속 가능한 데이터센터 운영을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소개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알파라발의 데이터센터 쿨링 장비는 솔루션에 적합하게 설계돼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을 추구하고, 외기 냉각 및 열회수 활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능과 손쉬운 유지 보수로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AHRI 인증을 받은 판형 열교환기로 성능을 보장하는 등 사용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안한다.
무엇보다 AHRI 인증 열교환기는 냉난방 분야에 적용되는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표준을 충족한다. LEED는 실용적이고 측정 가능한 친환경 건물 설계, 구조, 운영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건물주와 운영자에게 부여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마크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