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동정 경영진 강화를 통해 성장 전략 강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80회 작성일 24-06-14 11:26본문
- 경영진으로 파비안 데부스(Fabian Debus) 박사, 클라우스 할더(Klaus Halder), 마르셀 시버(Marcel Seeber)가 선임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 힐셔가 자체 글로벌 매출 신기록 달성으로 매우 성공적인 2023년을 보낸 후 기업 내부 발전 및 최적화 작업에 돌입했다고 말했다.
힐셔는 긍정적인 성장 추세를 지속하고, 미래 사업을 대비하기 위해 경영진 강화를 결정했다. 이에 따른 경영진으로 파비안 데부스(Fabian Debus) 박사, 클라우스 할더(Klaus Halder), 마르셀 시버(Marcel Seeber)가 선임되었다.
이 결정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동화 산업을 고려했을 때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힐셔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자사 고객에게 한층 더 유연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힐셔의 최고경영자(CEO)인 세바스찬 힐셔(Sebastian Hilscher)를 중심으로 한 새로 임명된 경영진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힐셔는 “파비안 데부스(Fabian Debus), 클라우스 할더(Klaus Halder), 마르셀 시버(Marcel Seeber)를 자사 경영진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