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로옴 그룹 말레이시아 공장 신규 생산동 준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3회 작성일 23-11-15 12:12

본문

수요가 확대되는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중심으로 아날로그 IC 생산 능력 강화

797faa440c84a7c6dd04d41dbb6c66ab_1700017949_3029.png
로옴(ROHM) 주식회사(본사 : 교토 / www.rohm.co.kr)가 말레이시아의 제조 자회사인 ROHM-Wako Electronics(Malaysia) Sdn. Bhd.(이하, RWEM)에 건설한 신규 생산동 준공식을 가졌다.
RWEM은 지금까지 다이오드, LED 등 소신호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생산해 왔지만, 신규 생산동에서는 아날로그 IC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인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의 생산을 앞두고 있다.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는 IGBT나 SiC와 같은 파워 반도체를 최적으로 구동시키기 위한 IC로 전기자동차 및 산업 기기의 저전력화와 소형화를 실현함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수요 확대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이번에 로옴은 생산 능력 강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BCM(사업 계속 매니지먼트)의 관점에서 아날로그 IC 생산 공장의 다거점화를 추진하기 위해 RWEM에서 처음으로 IC의 생산을 개시한다.
신규 생산동은 다양한 에너지 절약 기술을 활용한 설비를 도입하여 환경 부하 경감(기존 대비 CO2 약 15% 삭감 전망)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최신의 각종 재해 대책을 도입함으로써 BCM 체제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 향후 도입될 제조 장치는 2024년 10월부터 가동 예정으로, RWEM 전체의 생산 능력은 최종적으로 약 1.5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로옴 그룹은 시장의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자 한다. 먼저 중기 경영 계획을 바탕으로 생산 능력 강화를 추진하고, BCM 대책을 철저하게 강구하여 고객에 대한 안정적 공급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