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신제품 OpreX Asset Health Insight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6회 작성일 23-05-12 19:20

본문

- 향상된 기능과 알리바바 클라우드 지원

Yokogawa가 OpreX Asset Management and Integrity 제품군에 속한 클라우드 기반 플랜트 자산 모니터링 서비스의 향상된 버전인 ‘OpreXTM Asset Health Insights (2.0)’를 출시했다.

OpreXTM Asset Health Insights(2.0)은 강력한 임베디드 자산 모니터링 및 관리 기능을 갖춘 동시에, Yokogawa와 첫 번째 기술적 파트너십을 맺은 알리바바 클라우드에서의 구현을 지원한다.

Asset Health Insights 서비스는 분산 자산 및 공정 데이터로부터 운영 기술(OT) 데이터를 수집, 정제 및 집계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실시간 자산 모델링 및 모니터링의 단일 데이터 소스를 형성하도록 조정한다. 이 서비스는 조직이 운영 자산을 360도로 볼 수 있으며, 자산관리 작업이 용이하며, 운영 효율성, 성능 및 의사결정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bd72b666a1b34e17bdde8837423fe5af_1683886827_66.png 

통합, 원격 및 점점 더 자율적인 운영에 대한 고객의 관심에 힘입어 Yokogawa는 자산 데이터를 보다 가시적이고 통합적이며, 실행 가능하도록 만들기 위해 2022년 6월 6일 OpreX Asset Health Insights를 출시했다.

Asset Health Insights의 오리지널 버전은 Amazon Web Service와 Microsoft Azure를 지원한다. 다만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사용자 수의 지속적인 확대로 중국 최대 클라우드 플랫폼이 되면서 Yokogawa는 알리바바 클라우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기로 했다. 또한 강력한 자산 모니터링 및 관리 기능에 대한 수요의 증가와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호 강화의 필요성을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Asset Health Insight의 기능을 향상시켰다.

1. 알리바바 클라우드 지원
알리바바 클라우드와의 완전한 통합을 달성하였다. 이에 따라 Asset Health Insights는 알리바바 클라우드에서 호스팅이 가능하며, 고객은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기존 데이터를 Asset Health Insights에 연결하여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호스팅할 위치에 대해서도 전례 없는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외에도 중국어도 지원한다.

2. 2D와 3D 그래픽으로 조작성 향상
2D 및 3D 프로세스 그래픽이 모두 지원되므로 사용자에게 펌프, 모터 및 냉각기와 같은 자산 상태를 시각화하고,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위치 그래픽을 설계하고, 다양한 유형의 실시간 자산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도구도 제공한다.

3. ISA 18.2 알람 매니지먼트 지원
다양한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국제계측제어학회(ISA : International Society of Automation)의 프로세스 산업용 알람 시스템 매니지먼트 ISA 18.2(ISA-18.2는 개방성, 이해관계의 균형, 적법한 절차, 합의에 기초하여 엄격한 방법에 따라 개발된 포괄적인 표준. isa.org)에 적합한 알람 관리를 실시할 수 있어 보다 일관된 작업 프로세스를 실현한다. 또한 감사 이력을 확인하여 알람 확인자나 발생 시기를 확인할 수도 있다.

주요 타깃 시장은 석유 및 가스, 석유 화학, 화학, 철강, 펄프 및 종이, 전력 및 폐수 처리, 애플리케이션은 자산 모니터링, 자산 성과 관리, 지속가능성/에너지 관리 및 데이터 관리 등이다.

한국요꼬가와전기㈜ / (02)2628-6059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