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에머슨, 오리진 머티리얼스에 탄소 네거티브 소재 플랜트 자동화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8회 작성일 23-02-14 17:47

본문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 공급해 재생 가능한 목재 잔재를 화학 성분으로 전환 도와

fe547b595f55dcc30490aa15f1ba578b_1676364364_007.png
글로벌 소프트웨어 및 기술 리더 에머슨은 미국 친환경 기술 기업인 오리진 머티리얼스(Origin Materials)와 탄소 네거티브 소재 플랜트 Origin2에 최신 디지털 자동화 기술과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가이스마에 건설 예정인 Origin2는 매년 약 100만 드라이톤(Dry Metric Ton)의 목재 잔재를 탄소 네거티브 소재로 전환할 수 있는 세계적 규모의 제조 시설이다. 탄소 네거티브 소재는 1조 달러 이상의 시장규모에 해당하는 의류와 섬유, 플라스틱, 자동차 부품, 타이어, 카펫, 장난감 등 다양한 최종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에머슨은 최신 자동화 솔루션과 전문 자문 서비스를 통해 Origin2의 최초 생산 공정의 자동화를 돕는다. 앞서 에머슨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사니아에 건설 중인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첫 번째 상업용 시설에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했다. 2025년 가동 예정인 Origin2 플랜트에는 △지능형 센서 및 제어 밸브 △생산 최적화 시스템 △최신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기술 △분산 제어 시스템 및 보안 네트워킹 등을 포함한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존 비셀(John Bissell) 오리진 머티리얼스 공동 CEO는 “최신 디지털 자동화 기술로 효율적 운영 성과를 도출하는 에머슨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능형 센서, 시뮬레이션, 데이터 분석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생산력을 높여 지속 가능한 소재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를 맞출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크 불란다(Mark Bulanda)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총괄 사장은 “에머슨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전략을 활용해 식물성 플라스틱 같은 혁신적인 개념을 시장에 빠르게 도입하며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탄소 제거 기술을 사용해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효율성을 최대화하는 혁신적인 생산 방식이 필요해 에머슨과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협업은 순 배출 제로 제조의 이점을 실현하는 야심 찬 도약이다”고 밝혔다.


에머슨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에 본사를 둔 에머슨(NYSE : EMR https://www.emerson.kr/ko-kr)은 전 세계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시장의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다. 글로벌 자동화 솔루션 비즈니스의 퓨어 플레이로써 산업용 소프트웨어 아스펜테크(AspenTech)와 함께 프로세스 계획 단계부터 하이브리드 및 개별 제조업체의 에너지 및 운영 비용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측정 가능한 결과를 통해 공정 및 산업 자동화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성과 개선에 기여함으로써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근로자와 환경을 보호한다. 깊이 있는 업계 경험을 토대로 고객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글로벌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하는 에머슨은 복잡성과 예측 불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각 산업에서 여러 과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지속 가능한 지능형 인프라를 구축하고, 가치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혁신 솔루션 고도화 및 글로벌 리더십 발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오리진 머티리얼스
미국 웨스트 새크라멘토에 본사를 둔 오리진 머티리얼스(NASDAQ : ORGN https://w ww.originmaterials.com)는 전 세계의 모든 소재를 지속 가능한 소재로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는 탄소 네거티브 소재 선두 회사다. 오리진 머티리얼스는 재생 가능한 목재 잔재와 같이 저렴하고 풍부한 비식품 바이오매스에서 찾을 수 있는 탄소를 유용한 재료로 전환함과 동시에 공정에서 탄소를 포집하는 플랫폼을 개발해왔다.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특허 기술 플랫폼은 의류, 섬유, 플라스틱, 포장, 자동차 부품, 타이어, 카펫, 장난감 등 1조 달러 이상의 시장규모에 해당하는 다양한 최종 제품의 생산을 혁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지속 가능한 목재 잔재를 기반으로 하는 공급망보다 변동성이 더 큰 석유 공급망과 크게 분리되어 안정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오리진 머티리얼스의 특허 드롭-인 코어 기술과 경제성 및 탄소 영향력은 더 많은 주요 글로벌 고객과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