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93회 작성일 23-02-14 14:52

본문

수소 연료전지 차량 내 안정적인 압력과 수소 연료 공급으로 연료전지 수명 연장 및 효율 극대화
fe547b595f55dcc30490aa15f1ba578b_1676353929_7068.png
글로벌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은 상업용 차량의 수소 연료전지를 위해 특별 설계된 감압 레귤레이터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활한 차량 운행을 위해서는 정확하고 안전한 압력 제어가 필수적이다.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듀얼 스테이지 설계와 특허받은 액티브 실 디자인으로 가속, 감속, 정지, 공회전 등 모든 차량 운영 조건에서 연료전지에 안정적인 압력과 일정한 수소 연료 공급이 가능하다. HV-3500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압력은 연료전지와 전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연료 사용을 극대화하고, 연료전지 수명을 연장시켜 유지 보수의 필요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HV-3500은 유럽연합(EU)에서 부여하는 수소 동력 자동차 형식 승인 및 지침인 EC790 요건에 따라 설계되어 독립적인 테스트 진행을 통해 제품 인증을 받았다. 신뢰성 높은 연료 압력 공급을 통해 연료 재보급 없이 더 멀리 운행 가능하고 누출, 연료 낭비 및 배출 가능성을 일으키는 과압 다운스트림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변화하는 도로와 운영 조건을 고려한 고압 연료 차단 기능을 통해 연료전지의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로버트 린드퀴스트(Robert Lindquist) 에머슨 정밀 유체 제어 사업부 글로벌 마케팅 담당 이사는
“상업용 운송 산업의 환경 지속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소 연료전지 시스템은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안전을 보장하고 유동적인 연료의 수요와 압력 니즈를 정확하게 충족해야 한다”며,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특허받은 타이 밸브 및 액티브 실 설계로 일정한 압력을 제공해 상업용 수소 차량의 원활한 주행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제조 시간 및 비용 절감을 통해 OEM 차원에서의 수익성 향상도 가능하다. 듀얼 스테이지 설계로 추가 피팅 없이 설치가 간편하고 가벼우며, 정사각형 형태로 OEM 업체는 기존 연료전지 시스템의 패널과 프레임에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에머슨의 다른 TESCOM™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현지 제조 및 서비스를 함께 지원해 OEM 업체는 생산 규모를 확장하고, 차량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잉춘 장(Yingchun Zhang) 에머슨 정밀 유체 제어 사업부 엔지니어링 관리자는 “HV-3500은 보다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해 직면하는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생에너지 기술 개발에 대한 에머슨의 노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에머슨 기술 프로젝트팀은 지속가능성을 위해 연료전지 시스템의 전체 수명을 고려했으며, OEM 제조 및 설치 비용과 최종 사용자의 연료 및 유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제품 설계 배경을 밝혔다.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에 본사를 둔 에머슨(NYSE : EMR)은 전 세계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시장의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다. 글로벌 자동화 솔루션 비즈니스의 퓨어 플레이로써 산업용 소프트웨어 아스펜테크(AspenTech)와 함께 프로세스 계획 단계부터 하이브리드 및 개별 제조업체의 에너지 및 운영 비용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측정 가능한 결과를 통해 공정 및 산업 자동화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성과 개선에 기여함으로써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근로자와 환경을 보호한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